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One’의 가격인하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이달 초까지 진행했던 한시적 콘솔 할인 이벤트에 이은 영구적 가격인하이다.
 
이로 인해, Xbox One본체가 포함된 패키지에 약 5만원 인하를 적용하며, Xbox One 키넥트 패키지는 약 10만원 인하를 적용한다.  Xbox One 500GB 번들은 398,000원(예상 소비자가, VAT 포함)이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는 E3 2016에서 Xbox One 및 Windows 10 으로 출시되는 하반기 주요 타이틀의 한글화 버전을 밝혔다. Xbox 대표 게임 타이틀 중에 하나인 기어즈 시리즈의 최신작 “기어즈 오브 워 4 (Gears of War 4)”를 비롯하여, “포르자 호라이즌 3 (Forza Horizon 3)”, “리코어 (Recore)”, “헤일로 워즈2 (Halo Wars 2)”, “데드라이징 4 (Dead Rising 4)”가   자막한글화 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Xbox One콘솔의 가격인하 및 하반기 주요 타이틀의 한글화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 라며, “하반기에도 한글화 된 Xbox의 강력한 게임 라인업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box 홈페이지 (http://www.xbox.com/k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