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 2023 로고   출처: 호요버스
▲AGF 2023 로고   출처: 호요버스

호요버스(HoYoverse)는 12월 2일 개막 예정인 Anime X Game Festival 2023(이하 AGF)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AGF 2023은 △애니플러스 △대원미디어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재팬 △디앤씨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오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제1전시장 3·4·5홀)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 참가 기업들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전시 이벤트, 상품 판매, 콜라보 카페, 체험 이벤트, 스테이지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호요버스는 올해 처음으로 AGF 참가를 확정했으며, 대형 부스로 방문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대표 게임 ▲붕괴3rd를 비롯해 ▲원신 ▲미해결사건부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등 총 5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호요버스코리아 관계자는 “항상 저희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에게 어떻게 보답하면 좋을지 고민했다. AGF는 연말에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호요버스 게임을 팬분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며, “행사 상세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며, 알차게 구성해 만족도 높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AGF 2023 조직위 관계자는 “전세계 서브컬쳐를 선도하고 있는 호요버스가 AGF 2023의 메인 스폰서로 합류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가 행사장에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며 “그 어느때보다도 팬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이에 부흥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볼거리를 선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AGF 2023 조직위원회는 참여 기업의 수요를 미리 대비하고 이들의 창의적인 부스 연출을 위한 여건 보장 및 방문객들의 쾌적한 관람 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대규모 인파가 몰릴 것을 대비해 방문객 동선 관리 및 비상로 확보 등의 안전사고 예방에도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키워드
#호요버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