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대표 이미지   출처: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대표 이미지   출처: 하이브IM

하이브IM의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독일 쾰른에서 내달 23일 개막하는 글로벌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3에 참가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은 독일 쾰른 메쎄 전시장에서 27일까지 전 세계 관람객들과 업계 관계자들을 맞이할 예정으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게임스컴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시연대를 준비하여 글로벌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2023 피날레를 장식할 기대작으로 중세 명화풍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2D 액션 RPG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플린트의 김영모 대표는 "탄탄하고 풍부한 스토리와 유니크한 액션 퀄리티 등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가진 강점을 전세계 유저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라 더욱 뜻깊다”며 “이번 게임스컴 참가를 시작으로 국내외 이용자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 연내에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이브IM의 정우용 대표는 “지스타 2022, 대만과 일본 FGT에 이어, 게임스컴 참가까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전세계 유저들에게 높은 수준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플린트가 가진 장인 정신과 하이브IM의 역량을 더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인정받는 게임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