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럼블 로고 출처: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럼블 로고 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워크래프트 기반의 모바일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을 소프트 런칭 한다. 

워크래프트 럼블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전략 장르로, 미니어처로 구현된 캐릭터를 수집하며 싱글 캠페인과 협동 임무를 즐기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은 워크래프트 기반의 60종 이상의 캐릭터, 70종 이상의 싱글 캠페인, 협동 모드, PvP, 레이드 등이 특징이다. 

블리자드는 게임명을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서 워크래프트 럼블로 변경하고 아크라이트가 상징하는 독창적인 노움 공학은 게임의 DNA에 핵심 요소로 유지할 예정이다.

비공개 베타 이후로 워크래프트 럼블에 추가되거나 개편된 요소들은 다음과 같다:

-아크라이트 쇄도(Arclight Surge):  익숙한 지도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다시 경험할 수 있다.
-영웅 캠페인:  도전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공들여 만든 특별 난이도가 마련된다.
-새로운 지역:  워크래프트 럼블에 ‘어둠의 해안’과 ‘동부 내륙지’가 작아진 모습으로 등장한다.
-신규 던전:  ‘놈리건’과 ‘죽음의 폐광’에서 자주 출몰하던 익숙한 적들이 (작아진 모습으로) 기다린다.
-지휘관 및 특성:  새로운 지휘관 ‘늙은 거먹눈 멀록’을 포함해 모든 미니마다 새로운 특성이 추가된다.
-PvP 개편:  PvP 시스템이 새롭게 변모했으며, 지도와 변수가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시즌이 새로 선보인다.

▲워크래프트 럼블 스크린샷   출처: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럼블 스크린샷   출처: 블리자드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