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위메이드   출처: 위메이드
▲지스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위메이드   출처: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Life is Game: Omnichain Gaming을 주제로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

메인스폰서를 맡은 위메이드는 B2C관에 200부스 규모로 대형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 관람객들은 시연존에서 위메이드엑스알의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중앙 스테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해서 열린다.

특히 위메이드와 위믹스(WEMIX)의 모델 ‘청하’가 11월 18일(토) 낮 3시 30분부터 B2C 전시관 위메이드 부스에 위치한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11월 18일(토) 저녁 8시에는 라이팅드론, 불꽃 퍼포먼스 'Wemade Festive Night'가 해운대 이벤트 광장과 해수욕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2시간 전부터 환경보호를 위한 플로깅(plogging) 이벤트를 통해, 푸드트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어묵꼬치 교환권도 제공한다.

장현국 대표는 ‘G-CON 2023’에서 키노트 연사로 나선다. 11월 17일(금) 오전 10시 '게임 콘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에 대해 발표하면서, 위메이드가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와 지스타가 함께 제작한 '리얼 월드 이벤트 NFT'가 위믹스3.0(WEMIX3.0) 기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에서 판매 중이다. '리얼 월드 이벤트 NFT'에는 지스타 입장권과 스페셜 굿즈 등이 담겨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