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일섬 대표 이미지   출처: CFK
▲닌자일섬 대표 이미지   출처: CFK

CFK가 23일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신작 ‘닌자 일섬(Ninja Issen)’을 스팀과 스토브 인디로 글로벌 동시 발매한다.

닌자 일섬은 국내 1인 인디 게임사 ‘아스테로이드제이(Asteroid-J)’가 개발, 탈주 닌자 ‘키바’의 활극을 그린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장르다. 몰려드는 적들을 단칼에 물리치는 쾌감과 다양한 패턴과 쉴틈 없는 공격으로 앞을 가로막는 보스들에 맞서 여러 가지 닌자 스킬을 활용해 돌파하는 재미를 가지고 있다.

레트로 필터로 그려낸 가상의 미래 도시 속 사이버펑크 분위기, 일 대 다로 벌이는 민첩한 닌자 액션을 탑재한 ‘닌자 일섬’은 지난 해 유니티 코리아가 선정한 유니티 엔진 기반 콘텐츠 공모전 '메이드 위드 유니티(MWU) 코리아 어워드 2022’에서 ‘베스트 인디’로 선정되며 주목받았다. 지스타 2022를 거쳐 올해 플레이X4 2023, 방구석인디게임쇼(BIGS) 2023, 그리고 최근 도쿄게임쇼(TGS) 2023과 같은 국내외 글로벌 게임쇼에 꾸준히 출품하며 발매까지 많은 기대를 모았다.

닌자 일섬은 발매 전 스팀 인기 출시 예정게임 2위, 액션 카테고리에서는 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며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닌자 일섬 게임 플레이 이미지   출처: CFK
▲닌자 일섬 게임 플레이 이미지   출처: CFK

스토브 인디 선공개 이후 꾸준히 콘텐츠를 업데이트한 게임은 총 9개 챕터 분량으로 출시된다. 스테이지 마다 다양한 컨셉과 기믹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출시와 함께, CFK는 닌자 일섬의 풍부한 경험을 더하기 위해 본편과 더불어 OST도 스팀 스토어에 출시한다. 총 28곡으로 메인 테마를 비롯해 각 스테이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구성된다. 스팀에는 본편과 OST가 함께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도 판매된다.

CFK는 닌자 일섬의 스팀과 스토브 인디 글로벌 동시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팀은 출시일부터 11월 29일까지, 스토브 인디는 12월 6일(수)까지진행된다.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닌자 일섬’은 오는 11월 23일, 스팀과 스토브 인디를 통해 글로벌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2024년에는 닌텐도 스위치에도 정식 버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