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딜리버리2 대표 이미지 출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러브 딜리버리2 대표 이미지 출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2023년 인디게임계 최고의 화제작 중 하나인 ‘러브 딜리버리2’를 24일 정식 출시한다.

러브 딜리버리2는 대한민국의 비주얼 노벨 열풍을 일으킨 러브 딜리버리의 공식 후속 타이틀이다. 개발 단계부터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은 ‘러브 딜리버리2’는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후원 금액은 무려 11,428% (2억 2천 8만 원)달성하며 텀블벅 역대 비디오 게임 분야 TOP3 올랐다. 

게임은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히로인과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 형식의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작 ‘러브 딜리버리’와 세계관을 공유하며 더욱 발전한 일러스트와 그래픽으로 역대급 수준의 파격적인 CG를 예고한 바 있다. ‘러브 딜리버리2’에는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스즈메’ 역을 맡았던 장예나 성우, 온파이어게임즈의 또다른 히트작 ‘러브인 로그인’의 히로인 ‘천수연’ 역의 신나리 성우 등의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해 스토리라인에 몰임감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러브 딜리버리2 상점 이미지   출처: 스토브 홈페이지
▲러브 딜리버리2 상점 이미지   출처: 스토브 홈페이지

이 외에도, 게임은 다양한 인터랙션을 통해 히로인과 교감하는 기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10여 종의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을 추가해 기존 비주얼 노벨 게임 이상의 재미를 선사한다.

스토브는 러브 딜리버리2의 정식 출시에 맞춰 내년 1월 11일까지 ‘얼리버드 구매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러브 딜리버리2’를 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