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출처: 블리자드
▲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출처: 블리자드

하스스톤이 새해맞이 신규 확장팩을 발표하고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블리자드는 2024년을 맞아 하스스톤의 정규력을 페가수스의 해로 전환하고 돌아오는 카드 및 신규 키워드 모면을 포함한 핵심 세트와 함께 첫 신규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을 공개했다.

하스스톤의 올해 핵심 세트 업데이트는 역사를 대표하는 리로이 젠킨스, 이글거리는 전쟁 도끼, 심판관 트루하트, 천벌의 토템 카드가 되돌아온다. 또 워크래프트 럼블을 바탕으로 하는 신규 카드 4종이 추가될 예정이며 주문이나 영웅 능력의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는 신규 키워드 ‘모면’이 추가된다.

페가수스의 해 첫 번째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도 공개됐다.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은 3월 20일 출시되며 새로운 카드 145종, 신규 키워드 미니미, 추억의 카드, 2단 합체 질리악스 등 새로운 메커니즘을 선보인다. 접속 보상으로 ‘예술가 콜리페로’ 전설 카드도 지급된다.

▲ 출시 10주년 기념 보상의 길   출처: 블리자드
▲ 출시 10주년 기념 보상의 길   출처: 블리자드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예술가 콜리페로를 포함해 11종의 ‘선물’ 카드와 카드를 내는 순간 과거 하스스톤의 유명 덱으로 손 패를 교체하는 하스 스톤브루 카드가 지급된다.

10주년 기념 이벤트 보상의 길도 2월 28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데, 이벤트 보상의 길을 완료하면 모든 ‘선물’ 카드의 황금 버전과 특별 생일 동전을 획득할 수 있다. 또 3월 12일부터 하스스톤에 접속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용 탈것 불타는 하스스톤 귀환마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