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든어택이 1차 무기 개편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출처: 넥슨
▲ 서든어택이 1차 무기 개편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출처: 넥슨

서든어택이 2024년 1차 무기 개편 업데이트로 무기 5종의 개성을 강화한다.

넥슨은 15일 FPS 서든어택에 1차 무기 개편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총기에 비해 사용률이 떨어진 TRG-21, SIG556, NA-94, VS-9, CZS-3 5종의 무기를 개선했으며 전용 퀘스트로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부스터 패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5종의 총기는 개편과 함께 개성이 한층 강화된다. TRG-21은 이동 속도가 상향되어 스나이퍼 선택 범위를 늘리며 SIG556는 대미지와 명중률을 상향해 다른 총기와 격돌 시 이점을 늘린다. NA-94와 VS-9는 각각 대미지를 높여 차별점을 만든다. CZS-3은 핫픽스 이후 과도하게 줄어든 중-장거리 타격 대미지가 상향된다.

▲ 무기 개편 내용 중 일부   출처: 서든어택 홈페이지
▲ 무기 개편 내용 중 일부   출처: 서든어택 홈페이지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부스터 패스도 추가된다. 부스터 패스는 매일 전용 퀘스트를 완료하고 패스티켓을 획득해 레벨을 올리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신규 패스다. 이번 보상은 경험치 아이템, SP, 패스티켓, 제작 재료, 영구제 밀봉, 최대 200% 경험치 혜택 등 빠른 진급을 도울 예정이다.

넥슨은 서든어택 1차 무기 개편 업데이트와 함께 2월 29일까지 챌린지 퀘스트를 개최한다. 무기 개편 기념 챌린지 퀘스트는 플레이 및 총기별 목표 처치 수를 달성할 때마다 개편 총기 사용권 및 경험치, 패스티켓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