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시아 전기가 1주년을 맞이해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출처: 프라시아 전기 홈페이지
▲ 프라시아 전기가 1주년을 맞이해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출처: 프라시아 전기 홈페이지

넥슨의 MMORPG 프라시아 전기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27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빠른 속도감으로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펼치는 다섯 번째 직업 태양 감시자와 네 번째 에피소드 격동하는 태양이 추가된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시작된 사전 예약은 26일까지 진행되며 등록한 유저 모두에게 1주년 기념 탈것 ‘영광의 솜늘보 소환권’, ‘1주년 출석 마스터키’,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5개’가 지급된다.

1주년 출석 마스터키는 1주년 출석 제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도구로 접속 일자에 따라 형상과 탈것의 신화 등급 연성을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55레벨 영웅 특별한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16일 1주년 쇼케이스 ‘Next Page 격동하는 태양’ 라이브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이익제 디렉터와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프라시아 전기의 1년을 돌아보고 2024년 로드맵과 1주년 기념 보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