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스 오브 엑자일2 공식 홈페이지가 열렸다   출처: 패스 오브 엑자일2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 패스 오브 엑자일2 공식 홈페이지가 열렸다   출처: 패스 오브 엑자일2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카카오게임즈가 얼리엑세스 시작을 앞둔 패스 오브 엑자일2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2는 핵 앤 슬래시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의 후속작으로 올해 얼리엑세스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체 직업 12종 중 7종, 스킬 커스텀 시스템, 장비 예시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는 직업은 워리어, 레인저, 헌트리스, 소서리스, 머서너리, 몽크, 드루이드 7종이다. 아이템 역시 일부 확인할 수 있는데, 고유 장비 ‘화염의 망토 실크로브’가 공개되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2를 개발 중인 그라인딩 게임즈는 홈페이지 공개에 맞춰 라이브 스트림으로 WASD 조작 기능의 추가 및 직업 레인저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카카오게임즈 유튜브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2는 6월 얼리엑세스를 앞두고 있으며 게임 출시 후 원작 패스 오브 엑자일과 함께 확장팩 업데이트를 이어간다. 나머지 직업과 콘텐츠 정보는 얼리엑세스 시작까지 순서대로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