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 for Kakao(이하 불멸의 전사Ⅱ)’가 그랜드 오픈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25일(금)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프리 런칭한 ‘불멸의 전사Ⅱ’는 사전 등록에서만 80만 명의 참여자를 모집한 대작 게임답게 프리런칭 첫 날 앱스토어 인기 순위에서 1위에 등극하고, 곧이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차세대 대작 RPG의 등장을 알리는 프리 런칭의 기세를 이어 받아 금일 ‘불멸의 전사Ⅱ’를 그랜드 오픈했다. 카카오 게임하기와 더불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바로 즐길 수 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불멸의 전사Ⅱ’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고 유저들이 프리 런칭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그랜드 오픈에 걸맞는 축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게임 바깥의 커뮤니티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카페 회원, 페이스북 좋아요가 늘어날 때 마다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공식 카페 회원이 많아지면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카페 회원 가입과 페이스북 좋아요는 필수이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25일 프리 런칭을 진행해 유저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불멸의 전사Ⅱ가 드디어 그랜드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유저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금일 그랜드 오픈하는 레드사하라 스튜디오의 역작 불멸의 전사Ⅱ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불멸의 전사Ⅱ’는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me2.do/GzHTG1cl)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0TfceZ)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http://iw2.redsaharastudio.com),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