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시연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 이미지   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국내 첫 시연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 이미지   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오는 11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에 참여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부스는 야외 특설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철권8,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FINAL FANTASY VII REBIRTH)’의 무료 체험을 포함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플레이의 경우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철권8, 부산에서 실시하는 첫 공개 체험

11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총 4일간,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서 철권8(한국어판)의 부산 첫 공개 체험을 실시한다. 

▶ 철권8은?

시리즈 사상 최고의 호쾌함을 선사한다

본 작품에서는 각 캐릭터의 특성이 강화되는 ‘히트’와 추천 액션을 원 버튼으로 쓸 수 있는 ‘스페셜 스타일‘ 등의 신규 요소를 도입하여, 가볍게 어그레시브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약동하는 근육까지 표현된 32명의 캐릭터들이 파괴 기믹이 넘치는 스테이지에서 배틀을 펼친다. 

미시마 카즈야와 카자마 진의 부자 대결을 중심으로 한 메인 스토리, 모든 캐릭터에게 준비된 사이드 스토리, 오리지널 아바타를 생성하여 라이벌과 싸우는 ‘아케이드 퀘스트‘도 볼거리. 

e스포츠 신을 견인한 전작에 이어, ‘철권 8’에서도 e스포츠 신의 발전과 국내외 유저에 대한 어프로치를 노린다.

▲시리즈 사상 최고의 호쾌함 철권8  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시리즈 사상 최고의 호쾌함 철권8  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FINAL FANTASY VII REBIRTH), 국내 첫 공개 체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야외 특설 부스에서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한국어판)의 국내 첫 공개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을 통해 광활한 월드를 여행하는 자유로운 모험, 연계기와 새로운 캐릭터로 인해 진화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1997년에 발매된 'FINAL FANTASY VII'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잊혀진 도시까지의 원작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요소를 가미한 작품으로, FINAL FANTASY VII REMAKE 프로젝트 3부작의 제2탄에 해당한다. 

마황 도시 미드가르에서 탈출한 클라우드와 동료들은, 운명의 벽을 넘어 미지의 황야에 모험의 첫발을 내딛는다. 다양한 표정을 지닌 장대한 세계가 펼쳐지고, 초코보로 초원을 달리며, 자유롭게 탐색 스폿을 돌아다니는 새로운 이야기가 기다린다.

■ 철권 8
발매일: 2024년 1월 26일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 
장르: 3D 액션 격투 게임 
권리표기: TEKKEN™8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FINAL FANTASY VII REBIRTH
발매일: 2024년 2월 29일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5
장르: RPG
권리표기: © SQUARE ENIX
CHARACTER DESIGN: TETSUYA NOMURA/ROBERTO FERRARI 
LOGO ILLUSTRATION:© YOSHITAKA AMANO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