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비스 코스프레 이미지   출처: 웹젠
▲테르비스 코스프레 이미지   출처: 웹젠

웹젠이 지스타 2023 출품작 3종의 코프스레 화보를 사전 공개했다.

10일부터 유명 애니메이션 원작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를 시작으로 13일 ‘라그나돌’, 14일 자체 개발 신작 ‘테르비스’의 코스프레 화보를 ‘에이크라운’ 네이버 게임 라운지 포스트와 각 게임 커뮤니티에 선보였다.

지스타 2023에서 게임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테르비스의 캐릭터 중 여우 수인 아우렐리아와 신전의 사서 세실리아를 코스프레 그룹 에이크라운의 대표 모델 댱이와 아자가 연출한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일곱 그림자의 서열 1위 알파와 게임 내에서 좋은 성능으로 각광받는 엡실론의 화보다. 유명 레이싱 모델 은지예와 홍지은이 정교한 코스튬과 함께 캐릭터를 연기했다.

▲라그나돌 코스프레 이미지   출처: 웹젠
▲라그나돌 코스프레 이미지   출처: 웹젠
더움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코스프레 이미지   출처: 웹젠
더움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코스프레 이미지   출처: 웹젠

두 번째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하는 라그나돌은 고양이 요괴 네코마타와 마음을 읽는 요괴 사토리역을 에이크라운 소속 코스플레이 모델 넬리와, 김진이 맡았다.

웹젠은 출품작 3종의 화보 공개에 이어 지스타 BTC 전시 부스에서 다양한 코스프레 행사도 진행한다. 부스 현장에 방문한 팬들은 화보 속 캐릭터의 현실감 있는 코스튬 플레이를 볼 수 있다.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의 전시 기간 중 오후 12시 30분, 2시 30분, 5시 30분마다 코스프레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행사 마지막 날인 19일 오후 2시 30분에는 출연한 코스프레 모델들이 모두 모여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