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무이무이   출처: 디자드
▲신규 캐릭터 무이무이   출처: 디자드

디자드가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에 이어 한국, 일본, 대만 지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아수라장은 언리얼엔진5 기반의 쿼터뷰 액션 배틀로얄 게임으로, 디자드가 PC와 콘솔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이번 ‘아수라장’ CBT 버전은 신규 캐릭터 무이무이와 류안이 추가된다. 무이무이는 원거리 포격형 여성 캐릭터이고 류안은 복싱 기술을 메인으로 한 남성 근접 격투 캐릭터로, 둘 모두 기존 캐릭터와 또 다른 새로운 매력과 재미를 전달한다. 

또한 유명 성우 보이스가 추가되어 몰입감을 더한다. 바쥬 역할에는 미키 신이치로가 녹음을 진행했고, 사쿠라 아야네가 참가했다. 이 외에도 4캐릭터의 보이스가 추가됐다. 

(미키 신이치로 : 버츄어 파이터 아키라, 이니셜 D 후지와라 타쿠미, 강철의 연금술사 로이 머스탱, 포켓몬스터 로이 역할) 

(사쿠라 아야네 : 스파이 패밀리 피오나 프로스트, 도쿄 구울 요네바야시 사이코, 오버로드 솔류션 입실론, 진격의 거인 가비 브라운 역할)  

▲게임의 액션 연출 이미지   출처: 디자드
▲게임의 액션 연출 이미지   출처: 디자드

엘든링, P의 거짓의 QA로 알려진 일본의 사루가쿠쵸가 QA 지원에 나서 게임의 퀄리티를 향상시키는 중이며, 아수라장 프로모션 영상도 건담 수성의 마녀를 원화를 담당한 요시다 켄이치가 캐릭터 PV를, 타이틀 애니메이션은 샤프트의 이와사키 야스토시가 배정되어 제작 중이다.

디자드 김동현 대표는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CBT 퀄리티 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CBT 이후에도 피드백을 잘 반영하여 내년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자드는 12월 15~17일 개최되는 국내 격투 게임 대회인 FGCL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글로벌 대전 격투 유저를 대상으로 아수라장을 메인으로 한 국가별 대전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