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 컬렉션팩 무료 배포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티셔츠 컬렉션팩 무료 배포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1월 26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 용과 같이8의 세계 누적 판매량이 발매 1주일 만에 100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콘솔 게임 타이틀로 역대 최단 기록이다.

세가는 100만 장 돌파를 기념해 용과 같이8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 '대히트 성원 보답! 티셔츠 컬렉션 팩'의 무료 배포를 결정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용과 같이8은 다시 한번 '밑바닥'에서 기어오르는 사나이 '카스가 이치반'과 인생 최후의 싸움에 임하는 사나이 '키류 카즈마', 두 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시리즈 최고의 드라마를 그린 드라마틱 RPG다.

본작에서는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 더해, 시리즈 최초의 해외 스테이지 '하와이'가 등장한다. 일본과 미국을 무대로 하여 두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중후한 스토리, 호화 배우진이 연기하는 캐릭터를 비롯한 매력적인 등장인물이 작품을 수놓는다.

이러한 스토리는 물론, 한층 액션성과 전략성이 더해진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추가된 신직업과 충실하게 구현된 커스터마이즈, 육성 요소, 그리고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플레이 스폿 등 시리즈 최신작에 걸맞은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시리즈 최단 기간 100만장 판매 기록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시리즈 최단 기간 100만장 판매 기록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게임은 새로운 용과 같이의 플레이 체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시리즈 최초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하며, 전 세계에서 동시에 발매되었다. 유럽 및 북미 미디어 리뷰 집계에 따른 '메타스코어' 89점 획득, 각 미디어의 리뷰에서도 VGN 5/5점, TheGamer 5/5점, IGN 9/10점, '주간 패미통' 신작 게임 크로스 리뷰 40/40점(플래티넘 전당 입성)을 획득하는 등 일본 국내와 해외를 불문하고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세가는 앞으로도 우수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글로벌 전개하는 것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서의 트랜스미디어 전개를 추진하여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동 체험을 선사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