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폴드코리아가 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사라 브라이트만과 함께한 뮤직비디오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주제가 러브앤딥스페이스 <Love and Deepspace>는 팝페라 여왕으로 불리는 사라 브라이트만이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에 대한 아름다움을 노래한 곡이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시공간을 넘어 그대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현실감 넘치는 3D 인터랙션을 강조하며 누구나 꿈꿔오던 달콤한 데이트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게임은 티저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사전 등록자가 1천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사라 브라이트만 콜라보 이미지 출처: 인폴드코리아
▲사라 브라이트만 콜라보 이미지 출처: 인폴드코리아

 

인폴드코리아는 러브앤딥스페이스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월 17일까지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4성 메모리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모리는 게임 내 남자 주인공 카드로 이용자는 세 명의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 메모리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저장할 수 있는 주요 콘텐츠다. 

또한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애플워치 시리즈9', '티파니앤코의 러브 펜던트'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추첨으로 지급하며, 게임 내 재화 등 한정 칭호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