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출시 이미지 출처: 인폴드코리아
▲러브앤딥스페이스 출시 이미지 출처: 인폴드코리아

인폴드코리아가 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글로벌 1천 500만의 사전등록을 달성하며 관심을 받았다. 여기에 팝페라의 여왕 사라 브라이트만이 부른 주제가와 인기 유명 성우진의 참여 등으로 오픈 전부터 화제를 낳았다. 

게임은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어 3D 인터랙션으로 몰입도를 자랑하며, 남자 주인공들과 현실감 있는 연애를 즐길 수 있다. 360도로 남자 주인공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인형 뽑기, 함께 사진찍기 등을 즐기며 일상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리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커스터마이징은 자신의 이미지를 업로드해 본인의 모습을 캐릭터로 만들 수 있다. 게임을 지우더라도 QR코드를 저장하면 추후 해당 커스터마이징을 언제든 불러올 수 있다.

인폴드코리아는 정식 오픈을 기념해 2월 1일까지 진행하는 ‘PV 재게시 이벤트’는 공식 X(트위터) 계정에 올라오는 Promotion Video (이하 PV)를 본인 X(트위터)에 재게시(리트윗)하고 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5 Pro Max 등 푸짐한 현물 경품과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게임에서 실시하는 ‘비밀의 약속’ 이벤트는 3월 16일까지 일반 비밀의 약속과 특별 비밀의 약속에서 임무를 완료하면 4성 메모리,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하며, 특별 비밀 약속을 업그레이드하면 전용 칭호와 창공 소원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세 남자 주인공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작성해 우주로 전송하는 ‘우주의 고백 이벤트’를 2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정식 오픈에 맞춰 오프라인 행사 '블라인드 데이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티켓을 가지고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블라인드 데이트는 오는 1월 19일~20일 양일에 걸쳐 열린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