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콜라보 업데이트 이미지  출처: 인폴드코리아
▲러브앤딥스페이스 콜라보 업데이트 이미지  출처: 인폴드코리아

인폴드코리아가 러브앤딥스페이스 출시 후 첫 업데이트로 이탈리아 나폴리의 장인 브랜드 사르토리아 피로찌 (Sartoria Pirozzi)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사르토리아 피로찌는 1663년에 시작되어 동경, 런던, 모스크바, 알마티 등 전 세계의 신사들이 즐겨 찾는 테일러 숍 브랜드다.

사르토리아 피로찌의 마에스트로이자 세계적인 재단사 눈지오 피로찌(Nunzio Pirozzi)와 도메니코 피로찌(Domenico Pirozzi)가 넥타이를 디자인한 신규 5성 메모리 카드 '고요한 때' 시리즈를 공개했다. 신규 5성 ‘심성훈·짙은 감정’, ‘이서언·속삭임’, ‘기욱·그대의 초대’ 메모리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탄생했다. 

이번 넥타이는 세 주인공들의 각기 다른 매력에 따라 소년스러운 외모의 심성훈에게는 온화하면서 친근한 디자인, 냉철한의사 이서언에게는 프로페셔널 함이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 그리고 예술가 기욱에게는 우아함과 로맨틱함을 더해 각자의 매력이 한껏 빛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됐다.

 

신규 메모리 출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낭만의 밤' 콘텐츠도 2월 19일까지 열린다.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기면서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면 커프스 단추 (이벤트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커프스 단추로 주인공들의 스토리 '파티 기록'을 열어볼 수 있고 기념 상점에서 한정 딥스페이스 소원권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또, 새롭게 출시된 신규 5성 메모리의 주인공을 맞히는 이벤트도 2월 11일까지 진행 중이다. 공식 카페에서 공개된 메모리의 일부 이미지를 보고 넥타이의 주인공을 맞히면 인게임 재화 등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규 메모리는 특별 한정판으로 2월 19일 까지만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폴드코리아는 신규 5성 메모리와 함께 '이서언·위험한 그림자' 신규 4성 메모리와 데이트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 '이서언·위험한 그림자'는 오는 2월 23일까지 누적 10일 출석을 달성하면 증정하는 창공 소원권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